배우 윤세아 강심장 센스화환 비하인드 컷 공개

강심장 댄스여신 윤세아, 김강산과 댄스스포츠 대회에 출전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2/05 [14:13]

배우 윤세아 강심장 센스화환 비하인드 컷 공개

강심장 댄스여신 윤세아, 김강산과 댄스스포츠 대회에 출전

이소정 | 입력 : 2011/12/05 [14:13]
배우 윤세아가 프로댄서 김강산과 댄스스포츠 대회에 출전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윤세아가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프로암대회!! 댄스스포츠 대축제!! 강심장피디님이 축하화환을.. 강심장 댄스 여신 기운 팍팍!! 함께 해여 피디님!!^^이란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윤세아는 지난 10월 SBS 강심장에 출연해 프로댄서 김강산과 함께 열정적인 댄스스포츠 무대를 선보이며 12월 4일에 BURN THE FLOOR 프로암 및 마니아 대회의 프로암 쌈바 부분에 출전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 MGB엔터테인먼트    


이를 잊지 않은 강심장이 윤세아를 응원하기 위해 축하 화환을 보내준 것. 공개된 사진 속 윤세아는 강심장 댄스 여신 기운 팍팍! 2011 강심장이 택한 그녀 윤세아라는 센스 문구가 돋보이는 화환 옆에서 댄스스포츠 인사 동작을 하며 화환 선물에 감사를 표하는가 하면 대회장에서는 파트너 김강산과 다정하게 브이를 하고 대회 출전 기념사진을 남겼다.

대회를 마친 윤세아는 열정을 갖고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 그런 모습을 보며 힘을 얻은 것 같아 뜻 깊고 재밌는 경험이었다며 댄스스포츠를 하면서 체력 단련에 도움이 많이 돼 앞으로도 꾸준히 배울 예정이라고 댄스에 대한 열정과 대회 출전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윤세아는 오는 7일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MBC 나누면 행복을 통해 약 1주일간 필리핀으로 해외 봉사활동을 떠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