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슬혜 시트콤 4차원 선녀역 기대만발

신기하고 재미있는 지상의 생활에 적응에 버린 독특한 선녀역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2/07 [12:26]

황우슬혜 시트콤 4차원 선녀역 기대만발

신기하고 재미있는 지상의 생활에 적응에 버린 독특한 선녀역

이민희 | 입력 : 2011/12/07 [12:26]
배우 황우슬혜가 엉뚱선녀로 변신해 시트콤에 출연할 예정이어서 화제다. 황우슬혜는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KBS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가제)에서 여자주인공 채화 역의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이에 황우슬혜는 6일 소속사를 통해 첫 시트콤이라 긴장되지만 맡게 된 역할이 나랑 비슷한 면이 많아서 더 끌린다. 새로운 연기 도전에 기대도 높고 설레기도 한다고 기대해도 좋을 만큼 열심히 하겠다며 시트콤 연기 도전에 대한 소감을 드러냈다.

▲ 황우슬혜 공식사이트    

선녀가 필요해는 하늘나라 엉뚱 선녀의 땅 세상 적응기를 담은 시트콤으로 황우슬혜가 맡은 채와는 지상의 선녀탕에서 잃어버린 선녀옷을 찾으려다 마냥 신기하고 재미있는 지상의 생활에 적응에 버린 4차원의 독특한 선녀다. 드라마에 출연하는 차인표 역시 황우슬혜처럼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급부상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코믹 연기도 잘 할 것 같아, 왠지 빵 터질 것 같아, 설정부터 독특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녀가 필요해는 KBS가 시트콤의 부활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야심프로젝트로 내년 1월 2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