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들 김혜수 전지현 강렬한 카리스마 대결

김혜수와 전지현, 이정재, 오달수가 함께 모여 강렬한 포스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2/09 [16:25]

도둑들 김혜수 전지현 강렬한 카리스마 대결

김혜수와 전지현, 이정재, 오달수가 함께 모여 강렬한 포스

이소정 | 입력 : 2011/12/09 [16:25]
영화 도둑들의 스틸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7일 영화 도둑들의 제작사 쇼박스측은 톱스타들이 함께한 최동훈 감독의 영화 도둑들의 크랭크업을 맞아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영화 도둑들은 범죄의 재구성, 전우치 최동훈 감독의 네 번째 작품이자,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주연배우들인 김혜수와 전지현, 이정재, 오달수가 함께 모여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 스틸사진 _ 쇼박스

특히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블라우스를 입은 김혜수의 모습과 호피무늬 원피스 차림의 전지현의 뇌쇄적인 눈빛은 극과 극의 섹시미를 과시해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마카오 박으로 출연하는 김윤석은 단독 사진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2012년 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도둑들은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전문적인 한국 4인의 도둑들이 옛 보스인 마카오 박(김윤석 분)으로부터 달콤한 제안을 받고, 중국의 4인조 도둑들과 함께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는 범죄 액션 영화다. 한편, 김혜수와 전지현의 미모가 화제를 모은 도둑들은 오는 2012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