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누리꾼들과 함께 공연 관람

관람객들로부터 책 1권을 기부받아 연평도 도서관에 지원

정다희 | 기사입력 2011/12/15 [14:34]

문화체육관광부 누리꾼들과 함께 공연 관람

관람객들로부터 책 1권을 기부받아 연평도 도서관에 지원

정다희 | 입력 : 2011/12/15 [14:34]
문화체육관광부는 SNS 친구들과 함께 연극을 관람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또 관람객들로부터 책 1권을 기부받아 연평도 도서관에 지원한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지난 12월 7일부터 10까지 세 개 SNS 채널(트위터 -
http://www.twitter.com/mcstkorea,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mcstkorea, 미투데이 - http://www.me2day.com/culturebu)을 통해 신청을 받아 150여 명의 SNS 친구들을 초대했다. 또한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과 예술 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등 80여 명도 자리를 함께하게 된다. 초청을 받은 누리꾼들은 최광식 장관 및 간부들과 함께 12월 15일 연극 템페스트를 관람한다.

▲ 연평중·고등학교 내 북카페 싸인물.북카페.북카페 입구.희망대피소    

최광식 장관은 공연을 관람하고 누리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문화 일자리 창출 등 문화·체육·관광과 관련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시간도 갖는다. 이번 행사는 감사합니다, 함께 가요로 올 한 해 문화부의 SNS에 글을 올리고 관심을 가져준 누리꾼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내년에도 문화부의 업무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달라고 부탁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9월 취임한 최광식 장관은 페이스북에서 10월과 11월 각각 한 시간씩 누리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 서울 시내 대학 학보사 기자들, 문화부 대학생 기자단들과도 대화의 시간을 갖는 등 젊은 세대와 열린 소통을 실천해왔다.

관람자들은 도서 1권 이상 기부, 기부된 도서는 연평 작은 도서관에 지원
이번 행사는 단순한 공연 관람을 넘어 도서 나눔으로 이어진다. 이날 참석한 모든 관람객들은 1인당 1권 이상의 도서를 가지고 오게 되며, 이 책은 도서 구입에 애로를 겪고 있는 작은 도서관에 기증될 예정이다. 이는 SNS를 통해 릴레이로 진행되었던 사랑으로 채우는 도서관의 연장 행사라 할 수 있다. 이번에 누리꾼들에게 기부받은 책은 연평 초등학교(희망대피소) 및 연평 중·고등학교(북카페)에 지원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