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윤은혜 송윤아 의외의 인맥 친한 줄 몰랐네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파티 사진 공개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2/26 [16:22]

손예진 윤은혜 송윤아 의외의 인맥 친한 줄 몰랐네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파티 사진 공개

이민희 | 입력 : 2011/12/26 [16:22]
배우 손예진이 윤은혜, 송윤아가 함께한 크리스마스 파티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6일 손예진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전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내년엔 우리 모두 더 행복해져라!! 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 손예진미투데이.윤은혜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과 윤은혜, 송윤아는 나란히 앉아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밝게 웃고 있다. 화장기 없는 얼굴의 손예진 윤은혜 송윤아는 빨간색 사슴뿔 모양의 머리띠를 낀 채 즐거워하고 있다. 특히 서로 어깨동무를 스스럼없이 하며 활짝 웃거나 윙크를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에서 빛이 나네요, 손예진 윤은혜 송윤아 친했구나,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길 바래요, 의외의 인맥이다, 말 그대로 유유상종이네여, 여신들의 모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손예진은 앞서 방송된 SBS TV 한밤의 TV연예에서 송윤아 언니랑 친하고 설경구 선배랑도 친하다. 공효진 언니랑 윤은혜씨랑 다 정말 친하다 고 연예인 친구를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1일 개봉한 영화 오싹한 연애에서 귀신을 보는 여자 여리 역을 맡아 호러 마술사 조구 역을 맡은 이민기와 호흡을 맞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