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폭풍감량 V라인턱선에 잘록한 허리 라인

폭풍감량 모습을 셀프 카메라로 촬영 공개 눈길

박미경 | 기사입력 2011/12/29 [15:40]

김형준 폭풍감량 V라인턱선에 잘록한 허리 라인

폭풍감량 모습을 셀프 카메라로 촬영 공개 눈길

박미경 | 입력 : 2011/12/29 [15:40]
그룹 그룹 SS501출신 김형준이 최근 폭풍감량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8일 김형준은 자신의 트위터에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 포스터 촬영장에서의 폭풍감량 모습을 셀프 카메라로 촬영, 팬들에게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형준은 김형준은 턱시도를 입고 턱선 v라인을 자랑하며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 김형준 트위터    

김형준 소속사 측은 극중 배역을 소화하기 위해 운동을 많이 했고 그 결과 체중이 7~8kg 정도 줄었다. 방송에서 멋진 모습을 보이려는 노력인 만큼 걱정보다는 기대를 해줬으면 고맙겠다 고 많은 기대를 해달라고 말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 그래도 작은 얼굴이 더 갸름해졌다, 연기자 변신에 애쓰느라 마른 것 같다, 완전 분기위도 변했다,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자체발광 그녀는 KBS N과 CMB가 공동으로 기획하고 스토리티비와 SH크리에이티브웍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드라마로 오는 1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형준은 이 드라마에서 연예계 섭외 1순위 톱스타이면서 여자들의 큰 관심을 받는 강민 역할을 맡아 소이현 박광현 고나은 채영인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