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지리산 산청 케이블카설치 결의 대회열어

산청민속보존회의 식전공연에 이어 각 분야에서 산청을

이형찬 | 기사입력 2012/01/02 [16:45]

산청군 지리산 산청 케이블카설치 결의 대회열어

산청민속보존회의 식전공연에 이어 각 분야에서 산청을

이형찬 | 입력 : 2012/01/02 [16:45]
산청군이지리산 산청 케이블카 설치 결의대회로 2012년 새해를 시작하는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산청군은 2일 오전10시 산청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이재근 산청군수와 오동현 산청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사회단체 회원, 지역주민, 공무원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개최하고, 지리산 산청 케이블카 설치를 위한 결의대회 시간도 함께 가졌다.


이날 시무식은 산청민속보존회의 식전공연에 이어 각 분야에서 산청을 알리고 산청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군민들과 직원들에게 군정유공 시상식이 열렸으며, 강승순 부군수로부터지리산 케이블카 설치사업의 그간의 추진 경과보고가 이어졌다.

지리산평화제 사무국장 박우범씨와 시천면 새마을부녀회장 조순녀씨가 대표로 낭독한 결의문에는국립공원 케이블카 설치 시범사업에 산청군이 확정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케이블카 설치의 당위성과 필요성을 국민들이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도록 홍보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군 관계자는산청군민의 염원인 지리산 산청 케이블카 설치를 반드시 실현해 한 차원 높은 산청관광의 시대를 열어나가겠다라며케이블카 설치를 위해 하나로 모인 군민의 의지와 함께 지리산에 의존해 살아가는 진정한 주인임을 인식하고 아름다운 지리산을 후손들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다각적이고 실질적인 노력과 연구를 집중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