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주희 유선 최유화 스튜어디스 너무 잘 어울려 착각할 뻔

실제같아 너무 예뻐 미녀 승무원으로 변신

이소정 | 기사입력 2012/01/04 [15:47]

하주희 유선 최유화 스튜어디스 너무 잘 어울려 착각할 뻔

실제같아 너무 예뻐 미녀 승무원으로 변신

이소정 | 입력 : 2012/01/04 [15:47]
배우 하주희, 유선, 최유화가 스튜어디스로 변신해 화제다. 오는 4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을 통해 하주희, 유선, 최유화가 스튜어디스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주희, 유선, 최유화는 지난 2일 승무원 체험을 통해 탑승하는 모든 승객들에게 인사하는 것을 시작으로, 친절한 음료서비스까지 훌륭히 역할을 소화해냈다.

▲ SBS 홈페이지    

배우들과 함께 비행을 마친 승무원들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능숙하게 역할을 잘 수행해 놀랐다.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도 이들의 서비스에 대해 손색없다고 하시더라며 극찬과 함께 높은 평가를 했다.

또한 사실 이번 승무원 체험은 유선의 요청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유선은 승무원으로 출연하기에 앞서 교육을 받았지만 승객들을 대하는 자세를 실제 상황에서 배우고, 시험받고 싶었다고 이번 도전에 임한 이유를 밝혔다. 음료 서비스를 마친 하주희는 처음에 살짝 긴장도 했지만, 연기하며 배웠던 대로하니 어렵지 않았다. 음료 뿐 아니라 기내식을 서비스하라고 해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굳은 의지를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은 여객기를 운항하는 조종사들과 승무원, 관제사, 정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국내 최초의 항공 드라마로 제작 단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