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에 쌓인 뉴페이스? 드림하이2 티저 비주얼 공개

새로운 얼굴을 기대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1/04 [17:50]

베일에 쌓인 뉴페이스? 드림하이2 티저 비주얼 공개

새로운 얼굴을 기대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한미숙 | 입력 : 2012/01/04 [17:50]
베일 속에 가려져 있는 <드림하이2>(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제작:홀림&CJ미디어)의 아이돌 그룹 ‘이든’의 멤버는 누구일까? <드림하이2>가 이례적으로 티저 비주얼을 전격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드림하이1>을 통해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 등 기린예고 6인방의 바통을 이어 받아 <드림하이2>를 이끌어갈 6인방의 모습이 전격적으로 공개됐다. 그런데 강소라, 정진운을 제외하고는 모두 뒤로 돌아 선 모습이어서 <드림하이>의 새로운 얼굴을 기대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한층 증폭되고 있다.


빨간 라인의 포인트 컬러가 가미된 밝은 이미지의 새로운 기린예고 교복을 입은 <드림하이2>의 주연배우 6인방 중에는 이미 공개된 강소라, 정진운과 섹시한 뒷모습을 선보인 박지연, 효린 외에 두 명의 이든 멤버가 추가되어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우월 기럭지를 자랑하며 다소 불량스러운 자세로 서 있는 멤버와 눈에 띄는 염색 머리, 징 박힌 교복이 범상치 않는 포스를 내뿜고 있는 또 다른 주인공의 뒷모습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제작진이 철저히 함구하고 있는 이들의 진면목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첫 노출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드림하이2>의 한 관계자는 “ <드림하이2>에는 기존의 연기자와 아이돌 가수뿐 아니라 실력 있는 신인들도 함께할 것이다. 이들은 놀라운 에너지로 <드림하이1>을 통해 사랑 받았던 송삼동 역의 ‘김수현’에 이은 새로운 대형 신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라며 기대감을 부추겼다.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드림하이2>는 한층 다양해진 캐릭터, 한층 새로워진 배경, 여전히 밝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2012년 1월 30일 KBS2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