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시청률 첫방의 승자는 해품달 압승

시청률 경쟁이 초반인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

이소정 | 기사입력 2012/01/05 [15:08]

수목드라마 시청률 첫방의 승자는 해품달 압승

시청률 경쟁이 초반인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

이소정 | 입력 : 2012/01/05 [15:08]
방송 3사가 새 수목드라마를 방영한 가운데 시청률 전쟁에서 MBC 해를 품은 달이 압도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1위를 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는 5일 해를 품은 달이 첫 시청률 18.0%를 SBS 수목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은 9.2%, KBS 2TV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는 7.1%를 기록했다. 이전에 방송됐던 나도, 꽃 이 한자리 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고전한 것에 비하면 가히 놀라운 정도의 기록이다.

▲ MBC.SBS.KBS 홈페이지 

이로서 해품달은 4일 동시에 시작한 방송 3사의 수목드라마 경쟁에서 먼저 승기를 잡은 셈. 해품달 에서는 어린 연우(김유정 분)와 왕세자 훤(여진구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으며, 장영남의 뛰어난 연기력과 아역들의 호연에 힘입어 극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긴장감 넘치는 구성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부탁해요 캡틴은 아버지의 영향으로 기장의 꿈을 꾸게 된 한다진(구혜선 분)의 가정사와 스타기장 김윤성(지진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으며, 난폭한 로맨스에서는 경호원 은재(이시영 분)와 야구선수 무열(이동욱 분)의 첫 만남이 펼쳐졌다. 

한편 수목드라마 시청률 경쟁이 초반인 만큼 판타지 사극 해를 품은 달, 부탁해요 캡틴, 난폭한 로맨스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