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요가복 입은 우월몸매 군살없는 개미허리 과시 눈길

타이트한 반팔 톱과 타이트한 검정색 트레이닝 팬츠 입어 심플

이소정 | 기사입력 2012/01/06 [18:08]

박수진 요가복 입은 우월몸매 군살없는 개미허리 과시 눈길

타이트한 반팔 톱과 타이트한 검정색 트레이닝 팬츠 입어 심플

이소정 | 입력 : 2012/01/06 [18:08]
걸그룹 슈가 출신 연기자 박수진이 요가복을 입고 완벽한 몸매를 뽐내 화제다. 박수진은 지난 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수목미니시리즈 총각네 야채가게 5회에서 요가복 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수진은 극중 고급 스포츠 센터에서 럭셔리 요가 클래스를 운영하는 정단비 역에 걸맞게 요가복 차림으로 등장했다. 이날 요가복으로 연분홍 빛 타이트한 반팔 톱과 타이트한 검정색 트레이닝 팬츠를 입어 심플한 요가복 패션을 소화해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다.

▲ 채널A    

특히 과감하게 드러낸 박수진의 잘록한 개미허리와 군살 없는 복부가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수진은 평소 꾸준한 스트레칭과 요가를 통해 몸매관리를 하고 있으며 충분한 수분보충을 위해 물을 많이 마시고 있다고 명품 몸매의 비법을 밝혔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박수진 요가복 몸매가 아주 환상이었다, 어떻게 라인이 저렇게 예쁠 수가 있지, 박수진 떠오르는 베이글녀다, 부러운 바디라인을 가지고 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총각네 야채가게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젊은이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배우 지창윤, 왕지혜, 황신혜, 성하, 김영광, 박수진, 이광수, 지혁, 신원호, 장재호 등이 출연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