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 음악 통해 소통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단원 모집 위한 전국민 오디션 실시

김미숙 | 기사입력 2012/01/09 [11:33]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 음악 통해 소통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단원 모집 위한 전국민 오디션 실시

김미숙 | 입력 : 2012/01/09 [11:33]
코레일은 코레일 임직원 및 전국민을 대상으로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KORAIL Symphony Orchestra)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1월 9일에는 코레일 임직원 대상 오디션을 실시하고, 전국민 대상 오디션은 1월 13일까지 접수 후 16일 ~ 18일(3일간) 실시한다.


클래식 악기(현악, 관악, 타악) 연주가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실기 및 면담을 통해 단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선발된 단원은 이선영 지휘자(前 상하이필하모니오케스트라)와 국내외 우수 강사진의 지도를 받게 된다.

코레일은 문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단원을 전국민으로 확대·모집하여 오는 2월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로 새롭게 창단할 예정이다.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정기연주회(9월 예정)를 비롯하여 전국 역사에서 음악회와 봉사활동 등 다양한 음악활동을 통해 국민(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 한다.

한편, 코레일은 지난해 임직원으로 구성된 코레일 앙상블(KORAIL Ensemble)을 창단하여 서울역 등에서 다양한 연주 활동을 해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