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인성, 파크랜드 모델로 발탁

화보서 패셔너블한 매력 뽐내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1/10 [10:46]

배우 조인성, 파크랜드 모델로 발탁

화보서 패셔너블한 매력 뽐내

한미숙 | 입력 : 2012/01/10 [10:46]
큰 키에 서글서글한 눈매, 다정다감한 말투까지 갖춰 자타공인 훈남으로 인정받고 있는 배우 조인성이 ㈜파크랜드 모델로 발탁, 2012년도 시즌 화보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에서 조인성은 세련되면서도 지적인 도시 남성의 이미지를 표현, “역시 조인성이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파크랜드는 그 동안 박상원과 장동건, 송승헌을 모델로 기용하며 고품격 남성 의류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며 “2012년에는 보다 젊은 감각의 스타일리시하고 댄디한 이미지를 어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조인성과 잘 맞아떨어진다는 점 때문에 조인성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인성의 파크랜드 화보와 촬영장 메이킹 필름은 홈페이지(www.parkland.co.kr)와 블로그에서 볼 수 있으며, CF는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파크랜드는 20~40대 남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브랜드 파크랜드를 비롯하여 보스트로, 카브리니, 제이하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고품질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장애인 장학금 마련을 위한 의류 바자회를 개최하거나 직원 송년회식비 전액을 국제구호단체 월드비전에 기부하는 등 부산의 대표적인 향토기업으로서 사회 환원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