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및 예체능 자격증과 평생교육 통합 박람회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 스마트 에듀위크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1/11 [09:59]

교육 및 예체능 자격증과 평생교육 통합 박람회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 스마트 에듀위크

한미숙 | 입력 : 2012/01/11 [09:59]
교육박람회와 예체능 교육박람회, 자격증 및 평생교육박람회가 한 자리에서 열리는 행사. 
2012 스마트 에듀위크, 우리 교육의 스마트한 변화 라는 슬로건 아래 교육박람회, 예체능 교육박람회, 자격증 및 평생교육박람회를 통합 개최하는 것으로 전시회 뿐만 아니라 각종 부대행사와 다양한 볼거리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두산동아등 국내 콘텐츠 분야의 굴지 업체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며, 교과교실 사례관, U-class관, 우수학교 시설 전시관과 교육용로봇 특별관, 보드게임 특별관 등 다양한 테마관 구성으로 볼거리도 준비했다.

요즘 교육계의 가장 큰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교과교실 사례관은 현재 교과교실제를 준비하는 학교에 롤모델을 제시뿐 아니라, 미래형 교실인 유클래스관을 구성하여 미래교육환경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한 유비쿼터스 기반의 미래형 교실 체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12 스마트 에듀위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예체능교육박람회’는 예체능입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미래 예체능교육의 발전방향을 제시한다. 또한 ‘예체능교육박람회’를 통해 미술, 음악, 스포츠/무용 등 다양한 예체능 교육의 선진 교육 인프라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더불어 외국어, IT, 미용,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자격증에 대한 정보와 평생교육원 프로그램과 시행 전문대학원을 소개하는 ‘자격증 및 평생교육박람회’도 동시에 개최된다.

이 외에도 한국중등교장협의회 동계연수, 교과교실제포럼 및 수업시연회, (사)한국교육환경연구원 학술심포지엄, 스마트러닝세미나, 그리고 예체능교과교실 시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예정돼 있으며 사전홍보 /참관객 경품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마련돼 있다. www.eduweek.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