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포스터 주인공 개성 담아 완성도 높여 기대만발

돌+아이로 불리는 학생과 최고 아이돌이 대립하는 모습 암시

이소정 | 기사입력 2012/01/13 [16:29]

드림하이2 포스터 주인공 개성 담아 완성도 높여 기대만발

돌+아이로 불리는 학생과 최고 아이돌이 대립하는 모습 암시

이소정 | 입력 : 2012/01/13 [16:29]
드라마 드림하이2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티저 비주얼과 예고편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 포스터는 더욱 화려해진 캐스팅과 알찬 에피소드를 보여주듯 포스터에는 금색의 럭셔리한 로고에 올 블랙의 강렬한 의상의 효린, 제이비(JB), 박서준, 지연과 기린예고 돌+아이 정진운, 강소라의 반항적이면서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이는 극중 돌+아이로 불리는 학생과 최고의 아이돌이 대립하는 모습을 암시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홀림&CJ미디어 

드림하이2 주인공 6인방은 자신의 캐릭터를 담아낸 포즈와 표정으로 포스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드림하이2의 히든카드 이든의 멤버 JB(JB)와 시우(박서준)의 얼굴이 첫 공개돼 기대감을 모은다.

노란 염색머리가 인상적인 JB는 JYP 공채 5기 오디션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차세대 스타다. 시크한 눈빛이 매력적인 박서준 역시 훤칠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영화 퍼펙트 게임을 통해 데뷔한 기대주이다.

포스터를 접한 테티즌들은 드디어 히든카드가 공개됐구나, 포스터 보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6인방의 모습에 카리스마가..등의 다양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드림하이2는 앞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포스터를 연속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3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