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 선택은 특성화 프로그램 맞는걸 찾아야 한다

목표로 한 대학진학 위해 재수를 선택한 학생들은 저마다의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1/20 [14:30]

기숙학원 선택은 특성화 프로그램 맞는걸 찾아야 한다

목표로 한 대학진학 위해 재수를 선택한 학생들은 저마다의

한미숙 | 입력 : 2012/01/20 [14:30]
2012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자신이 목표로 한 대학에 진학한 학생들은 부푼 기대를 안고 대학 입학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반해 저마다의 여러가지 이유로 목표로 한 대학에 진학하지 못한 학생들은 재수를 선택 여전히 대학입시에 대한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고 있다.


재수를 하고자 마음먹는 학생들의 경우 대개 집이나 기숙학원중 한 곳을 선택해 재수 공부를 해나가게 되는데 수험생 스스로가 자신을 절제하지 못하고 주변의 유혹에 쉽게 휘둘리는 성격이라면 이러한 유혹에도 휩싸이지 않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공부를 해 나갈 수 있는 기숙학원을 선택해 재수공부를 해나가는 것이 목표로 한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체계적으로 공부 해나갈 수 있다. 

등용문 기숙학원 한상희 원장은 오랜 기간 동안 학습과 생활, 숙식을 해나가야 하는 기숙학원을 선택 할 때는 신중을 기해 학습지도와 생활관리가 체계적인지 수능성적 향상과 대입실적 등에 대한 시스템과 상담은 이루어지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기숙학원을 선택해야 한다 전했다.

성적은 하루 아침에 오르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 체계적이고도 과학적인 총체적인 관리를 통해 비로소 성적이 향상되는 경향을 볼수 있었다며, 학습환경과 생활환경, 강사능력을 뽑으며 학업에만 전념해 목표로 한 대학에 입학 할수있다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