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헬스케어 이벤트 진행

아주대학교 병원과 함께 다양한 의료 서비스들을 체험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1/27 [09:41]

알펜시아 리조트 헬스케어 이벤트 진행

아주대학교 병원과 함께 다양한 의료 서비스들을 체험

박소영 | 입력 : 2012/01/27 [09:41]
강원도 평창 리조트 알펜시아는 강원도의 의료관광 상품개발 추진을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주대학교 병원과 함께 리조트 내에서 다양한 의료 서비스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주대학교 병원 전문 의료진과 함께하는 바른 자세 강의 및 진료서비스 무료 체험
오는 28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알펜시아의 컨벤션센터에서는 아주대학교 가정의학과 김범택 교수의 바른 자세 강의와 요가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바른 자세를 위한 요가가 함께 진행된다.

아주대학교 병원의 전문 의료진과 요가 전문가를 함께 초빙해 현대인들의 생활 속 습관으로 굳어진 나쁜 자세들을 바로 잡아주고 수강자의 자세 진단과 운동 처방을 개별로 알려준다. 또한 알펜시아 워터파크 오션700에서는 아주대학교 병원 의료진들이 제공하는 혈압 및 혈당 측정, 체성분 분석뿐 아니라 약손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 알펜시아 헬스 케어 이벤트    

알펜시아의 겨울 전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건강 이벤트탕 행사
28일부터 3월말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는 오션700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연인풀, 가족풀, 이벤트풀에서 건강 이벤트탕 행사가 진행된다. 한방 천연 입욕제(어성초, 솔잎, 녹차 등)를 이용해 겨울철 추위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풀고, 하얀 설국으로 변신한 알펜시아의 전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어 기분까지 맑게 해준다. 또한 오션700 실내 광장과 수영장에서는 피톤치드 아로마 케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한 해에 3,000명에 육박하는 외국인 환자가 찾는 등 강원도는 국내외 의료관광 거점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협력 병원을 통한 전문 인력 및 장비 확보, 산림자원이 풍부한 강원도의 환경과 리조트의 다양한 레저 시설을 활용해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한 의료관광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펜시아 리조트는 지난 8월 아주대학교병원, 세풍개발, 메디투어파트너스와 강원도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공동사업, 사업제휴, 공동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산림치유 통합의학 프로그램, 리조트형 산림치유 프로그램 및 산림치유센터 구축 등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