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쉽게 즐길수 있는 조립식 바베큐 그릴

편의성 극대화한 훈제 그릴 오토캠핑 족들 관심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2/06 [10:59]

손쉽게 즐길수 있는 조립식 바베큐 그릴

편의성 극대화한 훈제 그릴 오토캠핑 족들 관심

한미숙 | 입력 : 2012/02/06 [10:59]
산으로 바다로 캠핑을 떠나는 이들에게 최고의 묘미는 역시 가족들과 즐기는 야외음식이다. 특히 바비큐나 훈제는 캠핑의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대표 야외음식으로 꼽힌다. 큼직한 크기의 바비큐 장비는 휴대가 간편하지 않으며 숯에 불을 붙이는 등의 준비과정 또한 번거롭다. 바비큐 장치의 단점을 보완해 줄 제품으로 파슬(www.fasl.co.kr)은 큐빅스그릴과 큐빅스그릴-A를 출시했다.


파슬은(FUN AND SLOW LIFE)란 캐치프라이즈의 약자로 자연의 가치를 담은 친환경 제품을 통해 오토캠핑을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기업이다. 
조립식 바비큐 그릴인 파슬의 큐빅스(CUBIX)는 스노픽 타입의 화롯대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제공된 체결볼트로 간단히 조립할 수 있다.

훈제 요리에 적합한 그릴 뚜껑과 손잡이, 내부 온도를 측정하는 온도계, 고기받침대 겸 기름받이 등도 모두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다. 
사용한 큐빅스 그릴은 분리해 세척한 후 수납 주머니와 케이스에 담아 전용 수납가방에 보관하면 부피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다.

기존 대형 바비큐 그릴의 경우 휴대가 불편하다는 편견을 과감하게 깬 제품인 것. 최고급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 소재의 몸체에 테플론 코팅으로 마감처리해 기름때와 그을음 세척도 간편하다. 덕분에 빠르고 간단한 준비과정과 손쉬운 뒤처리를 원하는 오토캠핑 족에게 제격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