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칠어진 피부 순간에 없애는 노하우

에센스 마스크 히알루론산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공급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2/14 [10:05]

거칠어진 피부 순간에 없애는 노하우

에센스 마스크 히알루론산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공급

한미숙 | 입력 : 2012/02/14 [10:05]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 또한 건조하고 거칠어져 이를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을것이다. 보통 각질층은 15~20%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지만, 공기가 건조한 겨울에는 수분 함유량이 10% 이하로 떨어지게 되므로 겨울에는 피부관리에 보다 신경써야 한다. 

겨울에도 촉촉한 물광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뜨거운 물이 아닌 미지근한 물로 세안 한 뒤 찬물로 모공을 수축시켜야 하며, 하루에 1.5 리터에서 2리터의 물을 마셔 체내에 충분한 양의 수분을 공급해줘야 한다. 

1주일에 1~2회 정도 마스크 팩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도 좋다. 뷰티카페 여우야 56만 명의 카페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출시한 여우야 수딩 에센스 마스크 27g의 수분 에센스가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피부진정.수분공급.탄력강화 효과를 가진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과 바오밥나무씨 추출물, 베타인이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막을 형성하며, 마치현과 알로에베라 잎, 오이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 예방을 해준다.

또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토코페놀과 레시틴이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여기에 100% 천연 셀룰로오즈로 만들어진 고밀도 순면 시트를 사용하여 밀착력이 우수하고 에센스의 유효성분이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했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