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포항국제불빛축제 슬로건 공모

포항국제불빛축제의 성공개최와 시민과 국민이 참여하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12/03/06 [10:40]

포항시 포항국제불빛축제 슬로건 공모

포항국제불빛축제의 성공개최와 시민과 국민이 참여하는

이형찬 | 입력 : 2012/03/06 [10:40]
포항시축제위원회가 제9회 포항국제불빛축제를 세계적 명품축제로 발돋움시키기 위한 시동을 걸었다. 포항시축제위원회는 최근 기획위원회를 열고 제9회 포항국제불빛축제의 성공개최와 시민과 국민이 참여하는 축제분위기 조성을 위해 축제 슬로건을 공모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축제위원회는 3월 2일부터 포항시 홈페이지를 통해 슬로건 공모를 시작했다.

▲ 제8회 포항국제불빛대회 모습 _ 포항시청   

슬로건은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유망축제에 걸맞은 품격과 위상을 나타내면서도 축제의 핵심주제인 불과 빛의 정체성 및 축제의 의미를 잘 부각시켜야한다. 또 누구에게나 공감을 주는 슬로건이며 외국어를 혼용해 16자 이내여야 한다. 응모자격은 포항시민을 비롯 모든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제한이 없으며 포항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3월중에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우수상과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3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증정된다.

한편 포항시축제위원회가 주관하는 포항국제불빛축제는 지난해 민간주도의 성공적인 콘텐츠 운영으로 대한민국 1천200개 축제 가운데 45개만 선정하는 대한민국 문화관광축제 반열에 오른데 이어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내 나라 여행박람회에서는 가보고 싶은 축제 3위에 선정되는등 시간이 지날수록 전국 관광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월12일 마감한다. 우편접수(포항시 남구 시청로 1번지 포항시축제위원회 사무국앞)또는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신청할 수 있다. 054-270-22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