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통해 나눔 정신 실천하는 뷰티카페

사회가 외모에 얼마나 큰 관심을 갖고 있는지는 점점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3/19 [10:02]

봉사활동 통해 나눔 정신 실천하는 뷰티카페

사회가 외모에 얼마나 큰 관심을 갖고 있는지는 점점

한미숙 | 입력 : 2012/03/19 [10:02]
우리 사회가 외모에 얼마나 큰 관심을 갖고 있는지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 뷰티카페의 수만 봐도 알 수 있다. 하지만 온갖 뷰티 팁으로만 가득 찬 여타의 뷰티카페와는 조금 다른 곳도 있다. 뷰티카페 여우야는 지난 해 보육원과의 연계를 통해 라면을 기부했을 뿐만 아니라 자선 바자회, 마술 공연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 중이다.


또한 여우야 회원들은 최근에도 서울시 서초동의 중앙노인종합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월 13일 실시된 봉사활동은 노인복지관을 방문하는 3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배식 봉사를 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여우야 회원들은 배식 봉사활동 후에 설거지와 홀 정리까지 끝마쳤으며, 직접 노인복지관에 방문할 수 없는 어르신들에게 배달할 반찬을 포장하기도 했다. 
이들이 봉사활동에 나선 중앙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책임지기 위해 2009년에 설립된 곳으로 서초구청의 관할 하의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위탁을 맡아 운영 중이다. 

네이버 뷰티카페 여우야의 관계자는 “카페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적극적인 협조가 없었다면 봉사활동이 어려웠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 나눔 정신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뷰티카페 여우야는 이런 사회 활동 외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