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셸관광청, EK 한국지사장에 감사패 수여

한국관광객 유치 500명 달성 기념 한국관광객 유치공로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3/20 [10:57]

세이셸관광청, EK 한국지사장에 감사패 수여

한국관광객 유치 500명 달성 기념 한국관광객 유치공로

한미숙 | 입력 : 2012/03/20 [10:57]
세이셸관광청은 3월 19일 세이셸관광청 한국사무소에서 지난해 한국관광객 유치 500명 달성을 기념하여 한국관광객 유치에 기여한 공로로 에미레이트항공 이상진 한국지사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였다.

이 날 시상은 정동창 주한세이셸공화국 명예총영사가 세인트 안지 문화관광부 장관을 대신하여 수여했다. 세인트 안지 문화관광부 장관은 축하 전문에서 향후 한국시장에 대한 잠재적인 수요증가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 세이셸관광청 감사패수여 _ EK 이상진 지사장 

이에 3년 전부터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 세이셸관광청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년 동안 한국사무소의 활발한 마케팅활동에 힘입어 한국시장이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한국시장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해주신 에미레이트 항공 이상진 지사장님께게 깊은 감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공로패 수상에 즈음하여 이상진 에미레이트 항공 지사장은 향후 인도양의 세계적인 휴양지인 세이셸로 향하는 한국시장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여, 에미레이트 항공에서도 두바이-세이셸 구간을 주 14회로 증편 운항 할 것이라 밝혔다.

▲ Grand Soeur Island     

세이셸은 지난해 윌리엄 왕자의 허니문 여행 이후에 국내외 허니무너들에게 인기를 끄는 목적지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유럽 및 중동. 아프리카 부호들의 휴양지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BBC 선정 죽기전에 가봐야 할 목적지중에 12번째로 선정되었으며. 마이야, 포시즌, 바얀트리, 에필리아, 힐튼, 르메르디앙등 세계적인 리조트 등 고급 여행지로서 인프라를 잘 갖추고 있다.
자료제공 _ 세이셸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