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개그맨과 함께하는 돌잔치

지난 3월 초부터 시작한 연예인 무료 사회 이벤트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3/21 [10:18]

인기 개그맨과 함께하는 돌잔치

지난 3월 초부터 시작한 연예인 무료 사회 이벤트

한미숙 | 입력 : 2012/03/21 [10:18]
내 아이에게 뭔가 특별한 것을 해주고 싶은 것은 모든 부모들의 공통된 마음이다. 특히 아이가 태어나 처음으로 맞이하는 생일, 돌잔치는 평생 단 한번뿐이기 때문에 호텔이나 연회홀 등에서 유명 연예인을 섭외해 화려한 행사를 치르기를 원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비용 부담 때문에 선뜻 망설여 지는 것이 사실이다. 
 

지난 3월 초부터 시작한 연예인 무료 사회 이벤트는 KBS 개그콘서트에서 ‘뽕브라더스’, ‘제니퍼’ 등 매번 새로운 캐릭터로 사랑 받아 온 김재욱을 비롯하여 인기 개그 코너 '생활의 발견'에서 신보라와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송준근을 비롯해 '감수성'의 이동윤과 김대성, '꺾기도'에 나오는 이상민-이상호 형제 등 유명 개그맨들이 총 출동해 사회자로 나선다.

뿐만 아니라 해군호텔의 연회홀은 독립된 시설로 구성되어 있어 다른 행사장과 겹치지 않아 여유로운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또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해 내빈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급호텔 조리장 출신의 전문가들이 만들어 낸 음식들은 돌잔치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한편 해군호텔은 웨딩홀 새 단장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6월까지 해군호텔 웨딩홀에서 식을 올리는 신랑신부 선착순 50쌍에게 세계 최고의 커피 라바짜(LAVAZZA) 캡슐커피 머신과 프리미엄 캡슐커피 300개가 포함된 캡슐커피 세트 또는 80만원 상당의 김치 냉장고, 개그콘서트 개그맨의 사회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www.navyhotelwed.co.kr / 02-841-411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