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이 끌리는 라인만들기, 워터젯지방흡입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물, 지방흡입에도 탁월하다고

박영준 | 기사입력 2009/04/03 [17:05]

꽃남이 끌리는 라인만들기, 워터젯지방흡입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물, 지방흡입에도 탁월하다고

박영준 | 입력 : 2009/04/03 [17:05]
우리 몸의 70% 이상을 구성하는 ‘물’은 건강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특히 예전부터 ‘물’은 다이어트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혔다. 많은 비만전문가들은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수분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물은 신진대사도 활발하게 해주는 동시에 열량도 없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배가 고픈 느낌을 덜어줄 수 있다. 신장에 이상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하루에 최소한 2l이상의 물은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물을 ‘마시는 것’만으로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물을 마시기만 해서는 다이어트를 완성할 수는 없다. 더구나 빠른 시간 안에 살을 빼거나 군살을 빼야 하는 이들에게 물은 섭취하는 것만으로는 큰 도움이 되기 어렵다. 이럴 경우 물을 이용해 지방흡입술까지 하면 내가 원하는 몸매로 거듭날 수 있다.

대구지방이식전문병원인 대구마리비만성형클리닉의 워터젯지방흡입이 물의 수압을 이용해 지방과 주변 조직을 순간적으로 빼내는 시술로 일반 지방흡입에 비해 회복 속도가 빠르고 통증이 덜하며 특히 부분마취만으로도 가능해 안전하다.

무엇보다 우리 몸과 친화력이 높은 물을 이용하기 때문에 지방흡입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웰빙 지방흡입 수술’로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방흡입재수술에도 워터젯지방흡입술이 탁월하다. 
시술 받은 직장인 김 모씨는 지방흡입 카페 게시판에 후기로 “최근 상체비만으로 복부, 등살, 팔, 겨드랑이에 워터젯지방흡입을 받고 바로 출근이 가능했다. 처음에는 두려움도 있었지만 허리와 복부에 잘록한 s라인이 생기는 것을 보니 새로 태어난 기분이다”라고 성공담을 올렸다. 수술 전 후 사진 올리는 카페까지 생겨 사람들이 전국에서 찾아와 카페회원수만 4,000명에 육박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최근 워터젯의 진가가 알려져 너도나도 워터젯지방흡입을 선호하고 있지만 병원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며 “워터젯지방흡입 장비는 무척 섬세하고 까다롭기 때문에 의사의 지방흡입 경험과 실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렇지 않을 경우 지방흡입 후 피부가 쳐진다던가 울퉁불퉁함이나 피부 착색과 같은 지방흡입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고 조언했다.

물은 더 이상 갈증만을 해소하는 음료가 아니다. 아름다워지고 싶고, 몸짱으로 거듭나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목마름까지도 해결해 줄 수 있는 열쇠다.  도움말 : 대구마리비만성형클리닉 도현우 원장 www.24inch.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