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전북방문의해, 철도 관광상품 활성화 위한 MOU

코레일 전북본부와 전북관광협회 지역관광 활성화에 적극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4/07 [10:28]

2012 전북방문의해, 철도 관광상품 활성화 위한 MOU

코레일 전북본부와 전북관광협회 지역관광 활성화에 적극

이성훈 | 입력 : 2012/04/07 [10:28]
지난6일 코레일 전북본부에서는 2012년 전북방문의해 를 맞이하여 전라북도관광협회(회장 조선)와 코레일 전북본부(본부장 김종철)는 도내 관광객 유치를 위한 철도관광상품 활성화에 상호 협력하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코레일 김종철 전북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전국의 많은 여행객들이 전북을 찾아올 수 있도록 홍보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노력하여 지역민의 실질 소득에도 도움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선 관광협회장은 전라북도는 많은 관광자원이 있음에도 이를 전국에 소개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제 부터라도 친환경적이고 편리한 철도를 이용하여 많은 관광객이 전북을 찾아와 추억과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협약은 도내 관광객 유치를 위해 관광열차 운행 및 관광객 모객을 위한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상호 지원하는 등 도내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특히 전북방문의해 에 펼쳐지는 각종 이벤트에 철도 시설물 사용과 열차운행에 적극 협조하기로 하는 등 전북 방문의해 를 맞이하여 관광객 유치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