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희망여행 프로젝트 아주 특별한 허니문

저소득층 부부 14쌍에 태국 방콕 파타야 신혼여행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4/10 [09:18]

2012년 희망여행 프로젝트 아주 특별한 허니문

저소득층 부부 14쌍에 태국 방콕 파타야 신혼여행

박미경 | 입력 : 2012/04/10 [09:18]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4일까지 2012년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 아주 특별한 허니문 진행. 하나투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인 희망여행 프로젝트 중 하나로 하나투어 상품 수익의 일정부분을 적립하여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신혼여행을 떠나지 못한 저소득층 부부들에게 허니문을 지원하는 사업.

▲ 하나투어 _ 아주특별한 태국허니문   

하나투어와 서울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 한국사회복지관협회가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기초생활수급가정, 차상위 계층, 다문화 가정, 장애인 가정 등 저소득층 부부 총 14쌍이 참석하여 태국 방콕/파타야 로 3박 5일 일정의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참가 부부들은 농눅 빌리지, 방콕 왕궁 및 새벽사원, 로얄 드래곤 등 관광명소들을 둘러보고 석양이 아름다운 파타야의 림파라핀 레스토랑에서 운치 있는 시간을 즐겼다. 특히, 마지막 날 밤 진행된 아주 특별한 부부들의 파티의 혼인 서약식에서 참가 부부들은 편지를 통해 서로 마음 속에 담아두었던 이야기를 전하고 서로에게 인생의 소중한 동반자가 될 것을 다시금 다짐했다.


첫 해외여행을 뜻깊게 보낸 14쌍의 부부들은 조금 늦은 허니문이었지만 이를 통하여 새로운 삶에 대한 희망을 가지게 되었다며 희망여행에 대한 감동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2005년부터 수익의 일정 부분을 적립해 저소득층 가정, 아동.청소년.노인.장애인 등에 여행을 지원하는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2년아주 특별한 허니문은 이번 여행을 시작으로 올 한해 동안 총 4회 이상의 허니문을 기획하여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