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북한산국립공원 사생, 글짓기대회

북한산둘레길에서 가족 봄나들이 즐기세요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4/23 [12:16]

제9회 북한산국립공원 사생, 글짓기대회

북한산둘레길에서 가족 봄나들이 즐기세요

이성훈 | 입력 : 2012/04/23 [12:16]
국립공원관리공단 북한산국립공원사무소와 삼각산자연환경보존연합회는 5월19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9회 북한산국립공원 사생 및 글짓기대회를 공동으로 개최한다. 금번 사생 및 글짓기대회는 둘레길 중 순례길 구간에서 진행되며 북한산둘레길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가족 봄나들이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북한산국립공원에 대한 정보제공 및 전년도 사생대회 당선작품 전시행사와 숲속 만들기 교실 등의 체험행사도 함께 제공한다. 

▲ 제8회 북한산국립공원 사생대회 저학년 부문 장원작품   

참가 자격은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사생대회 참가신청은 북한산국립공원 방문 또는 전화(02-940-3757), 팩스접수로 가능하고, 글짓기대회 참가신청은 삼각산자연환경보전연합회 전화(02-988-2045), 팩스접수로 가능하다.

▲ 제8회 북한산국립공원 사생대회 참여한 어린이들    

북한산국립공원사무소 최봉석 소장은 미래세대들이 북한산의 아름다움과 생명의 소중함을 키워갈 수 있도록 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으며, 삼각산자연환경보전연합회 김현풍 회장은 순례길에서 참가자들이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www.bukhan.knps.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