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홍보대사 박지성 선수 축구팬에게 이벤트 펼쳐

수원 블루윙즈 구단의 박지성과 함께하는 수원 사랑데이 참여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5/20 [15:48]

아시아나항공 홍보대사 박지성 선수 축구팬에게 이벤트 펼쳐

수원 블루윙즈 구단의 박지성과 함께하는 수원 사랑데이 참여

박소영 | 입력 : 2012/05/20 [15:48]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아시아나 홍보대사 박지성 선수의 수원 방문을 맞아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가졌다. 금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울산 현대와의 경기의 하프타임에 추첨을 통해 동남아시아 왕복항공권 6매와 제주도 왕복항공권 3매를 관중들에게 증정했다.

▲  아시아나항공 류광희 여객본부장(사진 우측)이 아시아나 홍보대사인 박지성 선수(사진 중앙)
추첨을 통해 동남아시아 왕복항공권 6매와 제주도 왕복항공권 3매를 관중들에게 증정했다.  _ 아시아나항공 사진제공

수원 삼성 블루윙즈 구단이 박지성과 함께 하는 수원 사랑 데이 로 명명한 이 행사에는 박지성 선수를 비롯해 아시아나항공 류광희 여객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류광희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은 아시아나항공의 홍보대사인 박지성 선수와 함께 축구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국가대표 축구팀 공식 후원 항공사로서 우리나라 축구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밝혔다. 지난 2007년부터 박지성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있으며 본인과 부모에게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전 노선의 최상위 클래스를 무상 제공하는등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