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스서울 호텔 르네상스 글로벌 캠페인 겟 아웃_디스커버

호텔 고객에게 지역의 특색 있는 볼거리와 그 나라 고유의 문화 체험 기회 제공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5/28 [11:20]

르네상스서울 호텔 르네상스 글로벌 캠페인 겟 아웃_디스커버

호텔 고객에게 지역의 특색 있는 볼거리와 그 나라 고유의 문화 체험 기회 제공

한미숙 | 입력 : 2012/05/28 [11:20]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전세계 34개국의 152개 르네상스 호텔과 함께 고객에게 잊지 못할 특색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겟 아웃 & 디스커버(Get Out & Discover) 이벤트를 6월 7일(목) 진행한다.

각 나라_도시만의 특색있는 볼거리와 경험을 제안하는 르네상스 호텔 브랜드의 Live Life to Discover 캠페인을 알리고자 6월 7일에 전세계 르네상스 호텔들이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며 르네상스 서울 호텔도 뜻깊은 행사에 함께 참여하여 한국적인 정취 및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제안한다.

▲ 르네상스서울호텔_글로벌르네상스이벤트   
호텔의 트레비 라운지에서는 전통술 소주를 이용한 독특한 칵테일을 선보인다. 소주와 신선한 과일, 채소 등의 재료를 응용한 독특한 색과 맛의 소주 칵테일을 특별히 50% 할인(1만8천원 a 9천원)된 가격으로 제공하여 소주를 저렴한 가격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한국의 전통적인 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사찰투어, 다도, 참선, 연꽃 만들기가 포함된 봉은사 템플 라이프 프로그램을 제안하여 6월 7일에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봉은사 열쇠고리 기념품과 템플 지도를 선물로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