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 위한 테마 이벤트

아기의상이 준비되어 있어 전문 코디네이터가 사진컨셉

김민강 | 기사입력 2009/04/13 [18:32]

예비맘 위한 테마 이벤트

아기의상이 준비되어 있어 전문 코디네이터가 사진컨셉

김민강 | 입력 : 2009/04/13 [18:32]
전주 파인하우스 스튜디오가 5주년을 맞아 기쁨을 함께 하고자 '예비맘 무료 테마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주 서곡에 위치한 파인하우스 스튜디오는 마치 동화속에 나올 듯한 고전적인 외관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을 통한 다양한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실내 세트로 구성된 은은하고 정감있는 공간으로 주로 큰 창가를 통하여 들어오는 자연광 위주의 촬영을 기반으로 하며 엔틱풍의 정적인 기존의 스타일을 탈피하여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감성이 묻어나는 컨셉으로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아가의 표정을 사진에 담아내기로 엄마들 사이에 소문난 곳이다.


이곳 스튜디오 에서는 언제나 고급스럽고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기의상이 준비되어 있어 전문코디네이터가 사진의 컨셉, 배경, 우리 아이에게 잘 어울리는 의상까지 고려하여 가장 좋은 코디를 해준다.


깜찍한 소품들과 함께 잘 어울리는 의상으로 사진의 색감을 풍부하게 연출하는 기법으로 성장앨범을 테마로 하는 아기사진은 예비맘촬영, 50일 촬영, 백일사진촬영, 이백일 촬영, 삼백일 촬영, 돌촬영, 가족사진까지 아이의 성장 시기에 맞추어 촬영되며 주로 돌잔치 일정에 맞추어 제작이 이루어 진다.
문의 : 063)274-5575 / 파인하우스 네이버카페 :
http://cafe.naver.com/babymobil06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