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정하고 내 맘대로 떠나는 진정한 의미 자유여행

대자연 숨결 느끼는 에코여행 중점을 두거나 맛있는 음식찾아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6/12 [12:54]

내 맘대로 정하고 내 맘대로 떠나는 진정한 의미 자유여행

대자연 숨결 느끼는 에코여행 중점을 두거나 맛있는 음식찾아

한미숙 | 입력 : 2012/06/12 [12:54]
아직 여름휴가 일정을 정하지 않았다면 나만의 신항로를 개척해보자. 운이 좋다면 막연히 그려본 여행을 직접 다녀올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물 받을지도 모른다. 대명투어몰은 자유여행 드리머들을 대상으로 ‘신항로 탐험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정한 의미의 자유여행을 지원하는 여름 특별 프로모션으로 어떠한 장벽도 가이드 라인도 없다. 나만의 독특하고 의미 있는 신항로가 있다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여행의 전반적인 컨셉과 상세 일정이다.


대자연의 숨결을 느끼는 에코 여행에 중점을 두거나 맛있는 음식을 찾아 떠나는 먹거리 탐방 등 나만의 독특한 여행 컨셉을 정했다면 그에 맞는 구체적인 탐험 계획을 세워야 한다. 계획이 자세할수록 탐험 대원이 될 확률은 높아진다. 

아울러 외국인 친구와 교류하기, 한글 가르쳐주기 등 탐험 미션을 선택해야 하는데 제시된 미션 이외에도 나만의 미션을 만들 수도 있다. 이렇게 등록된 신항로 중 SNS 추천 댓글을 가장 많이 받은 신청자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5명의 탐험대를 선발한다. 

선발된 5명의 탐험대에게는 자신이 만든 신루트를 직접 여행하고 올 수 있는 기회와 100만원의 여행경비가 지원된다. 해외여행 후에는 내가 개발한 신항로가 자유여행 상품으로 판매되는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를 OK캐쉬백으로 적립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까지 더해진다.

신항로 개척자 모집은 6월 한 달간 진행하며, 결과는 7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종 선발된 탐험대는 오는 7월 16일부터 29일 사이에 신항로 개척 여행을 떠나게 된다. SNS를 통해 추천 댓글만 달아도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