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한국관광의별 시상식 개최

한국관광의 매력을 알려온 공로로 선정된 그룹 카라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6/12 [15:03]

2012 한국관광의별 시상식 개최

한국관광의 매력을 알려온 공로로 선정된 그룹 카라

박미경 | 입력 : 2012/06/12 [15:03]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 중앙회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한국관광의 별 조직위원회는 2012 한국관광의 별시상식을 6월 12일 정동극장에서 개최했다.

금강 소나무숲(생태관광자원 부문), 수원화성(문화관광자원 부문), 국내여행총정리(스마트정보 부문), 우리나라 어디까지 가봤니? 56(단행본 부문), 영주 선비촌(체험형 숙박), 정선 5일장(쇼핑 부문), 내일로 티켓(프런티어 부문), 대구근대골목(장애물 없는 관광자원), 포스코(휴가문화 우수기업 부문)를 비롯하여, 일본에서 한류 열풍을 일으키며 한국관광의 매력을 알려온 공로로 선정된 그룹 카라까지 총 10개 부문의 단체 및 개인이 수상하였다.

▲ 관광공사 2012 한국관광의별 시상식 

대표적인 역사문화 자원이자 최근 공연관광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정동극장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는 수상자뿐만 아니라 참가자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두레소리 국악합창단 공연, 미소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되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의 별 선정, 시상을 통해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재확인함으로써 국내관광이 활성화되고, 나아가 관광산업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후 평가회 등을 거쳐 한국관광의 별 시상제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