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관광협회, 관광객 맞이 친절 서비스 교육실시

친절마인드 함양 및 현장에 필요한 사례교육을 중점적으로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6/18 [14:33]

강원도 관광협회, 관광객 맞이 친절 서비스 교육실시

친절마인드 함양 및 현장에 필요한 사례교육을 중점적으로

한미숙 | 입력 : 2012/06/18 [14:33]
강원도는 강원도관광협회와 공동으로 6월19일(화)부터 3개 권역별로 도내 관광사업체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관광객 맞이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 최근 수도권 교통접근망 개선 및 한류 등 영향으로 도내 국·내외 관광객이 지속증가하고 있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문화·관광올림픽으로 성공개최하기 위하여 도내 관광종사자의 서비스에 대한 세계적 수준의 개선이 요구됨에 따라 관광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한번 방문한 관광객이 다시 찾도록 친절마인드 함양 및 현장에 필요한 사례교육을 중점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 강원도 홈페이지   

교육일정은 6월19일(화) 속초 마레몬스관광호텔에서 속초, 고성, 양양군 지역의 27개 관광사업체를 시작으로 6월20일(수)에는 용평리조트에서 강릉·동해·태백·삼척·정선·평창군 21개 관광 사업체, 6월25일(월)에는 원주오크밸리리조트에서 춘천·원주·홍천·홍천·횡성군 지역 47개 관광사업체의 종사자 7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기업교육강사로 활동중인 한운옥 강사와 현장사례 교육을 위해 (주)강원랜드 안필수 지배인을 특별초청하여 환대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이해와 관광종사원의 자세 및 현장사례라는 주제로 강연을 실시할 예정이다. 도는 이번교육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관광협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친절, 질서, 청결, 신용 4대 도민운동의 확산과 관광업계의 참여를 유도해 나갈 계획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