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드패션학교 패션디자인과 새학기 새내기 모집

지원자격 요건은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7/06 [15:03]

서울모드패션학교 패션디자인과 새학기 새내기 모집

지원자격 요건은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한미숙 | 입력 : 2012/07/06 [15:03]
패션 전문 교육기관인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학장 이정희, 이하 서울모드)가 2012학년도 9월 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한다. 지원자격 요건은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관련 법령에 의거 동등학력 자격 소지자(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졸업자, 대학 휴학 및 중퇴자 포함)이다.

모집 학부 및 학과는 패션디자인학부, 패션마케팅학부, 연극영화패션제작학부 등 3개 학부에 7개 학과(패션디자인학과, 모델리스트학과, 바잉& 머천다이징 학과, VMD학과, 패션쇼핑몰경영학과, 패션샾매니저학과, 패션스타일리스트학과)이다. 


모집 시 입시위주의 수능 및 내신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학생의 잠재력을 평가하는 면접고사와 1:1 면접 전형을 통해 학생을 선발한다. 학교 홈페이지 및 원서접수 대행사이트를 통해  2012년 8월 30일 (목)까지 지원 가능하다. 패션에 대한 꿈을 펼치고 싶은 학생이라면 학생부 및 수능 성적과 무관하게 도전할 수 있다.

실제로 부모의 반대나 사회적 편견으로 자신의 적성과 무관한 진로를 걸어야 했던 학생들이 다른 대학을 졸업하고 다시 서울모드로 진학하거나 대학을 중퇴하고 패션에 대한 열정으로 서울모드에 지원하고 있다.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는 패션분야의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56개 패션업체와 산학연계를 맺고 있으며 대학과 동일하게 2년제 전문학사 및 4년제 학사과정을 실시하는 20여 년 전통의 패션특성화 전문학교로 패션, 문화의 거리 지하철 3호선 신사역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다. 떠오르는 패션의 중심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수업 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을 통해서도 최신 패션 트랜드를 익힐 수 있다.

특히 박춘무, 이석태, 곽현주, 강동준, 고태용, 윤세나 등의 현직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졸업 작품 크리틱 수업을 통해 산업 현장과 교육이 만나는 한 차원 높은 교육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특별히 학교장이나 담임교사 추천학생, 패션업계 종사자 자녀 혹은 추천자, 입시미술 전공 학생들을 위한 특기전형 및 우대전형을 실시하고 있으며 국내외 각종 공모전 지원과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중국의 북경복장학원과 일본의 문화복장학원 등과 자매결연을 체결, 방학 중 해외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서울모드는 성적우수자와 근로장학생 등 주로 재학생에게 집중되었던 기존 장학제도의 틀을 깨고 편입장학금, 입학성적우수장학금, 대외활동장학금, 학습활동증진장학금, 해외연수장학금, 교직원추천장학금 등 신입생만을 위한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영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