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김천 자두체험행사 카운트다운

7개 자두농장과 농업기술센터 테마공원에서 소비자 중심행사

이시은 | 기사입력 2012/07/11 [13:50]

제3회 김천 자두체험행사 카운트다운

7개 자두농장과 농업기술센터 테마공원에서 소비자 중심행사

이시은 | 입력 : 2012/07/11 [13:50]
김천시에서는 자두의 본 고장 김천을 대한민국의 자두 메카로 부각시키고 소비자를 움직이는 최대의 힘인 체험을 농업에 접목해 지역경제활성화는 물론 관광도시 김천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시작한 행사가 이제는 소비자가 주인이 되는 행사로 자리매김을 했다.

올 해 제3회를 맞은 김천자두체험행사는 맛있는 여행! 행복한 가족!이란 슬로건으로 7월21일부터 7월22일 이틀간 7개 자두농장과 농업기술센터 테마공원에서 소비자 중심 행사로 진행된다. 김천자두체험행사는 1, 2회 체험고객들의 빅마우스(Big mouth) 역할에 힘입어 신청고객이 예년에 비해 넘쳐나고 있다.

▲ 김천자두체험행사_김천시청    
체험은 오전10시부터 오후5시 사이에 소비자가 편리한 시간에 신청농가에 가서 도심에서 느껴보지 못한 자연의 오묘함과 흙의 정직함, 넉넉한 농심을 느끼면서 자두수확체험과 새콤달콤한 자두를 맛보고 농업기술센터 테마공원으로 이동해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가 있다.

체험농장은 농업기술센터 테마공원을 중심으로 20분 거리 이내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자연 경관이 좋아 자녀들과 이동을 하기에는 아주 좋은 거리이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위한 주요 이벤트로는 매직버블쇼, 물놀이세상, 로봇바이크, 보물찾기, 자두클레이, 자두비누, 자두잼와플,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대나무물총만들기, 소망등 만들기, 버블체험, 슈퍼스타 김천 가족노래자랑, 단체게임 등이 있다. 054-420-5062∼3 / 
www.gcjad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