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스타벅스와 포토 에세이 공모전

VIA와 함께 떠나고 싶은 아름다운 우리길 주제로 한 달간진행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7/17 [11:40]

유레일, 스타벅스와 포토 에세이 공모전

VIA와 함께 떠나고 싶은 아름다운 우리길 주제로 한 달간진행

한미숙 | 입력 : 2012/07/17 [11:40]
유레일 그룹은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 달간 스타벅스의 인스턴트 커피 스타벅스 비아(VIA?) 레디 브루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우리 길 포토 에세이 공모전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와 공동 주최한다. 

▲ 유럽의 어느 노천카페     

유레일 한국홍보사무소는 라틴어로 길, 영어로 경유하여 라는 뜻을 지닌 스타벅스 VIA가 물만 부으면 매장에서 즐기는 커피의 향과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까닭에, 유럽 전역을 언제 어느 곳이든 쉽고 빠르며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유레일 패스의 특성 및 컨셉과 서로 잘 맞아 이번 공모전을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응모 방법은 VIA와 함께 떠나고 싶은 아름다운 우리 길 주제로 사진과 사진설명(400자 내외)을 유레일과 스타벅스에 이메일로 보내면 이것을 자체 예심을 거쳐 주최측이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에 업로드하게 되는데, 이벤트 기간 중 방문자들의 좋아요 추천과 심사를 종합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 EuRail_logo_color   

한편 선정된 1등 1명은 유럽항공권과 유레일 글로벌 패스(기차 탑승 10일) 2매, 2등 수상자 1명은 유레일 글로벌 패스(기차 탑승 15일) 2매, 3등 수상자 1명에게는 유레일 셀렉트 패스 3개국(기차 탑승 5일) 2매 등 유레일 패스는 모두 1등석으로 제공되며, 수상자 전원에게 비아 텀블러 2개와 비아 3개입 10개가 증정된다.

또 4등 40명은 비아 텀블러와 비아 3개입 5개, 5등 50명은 비아 3개입 3개가 제공된다. 수상자는 9월 7일 스타벅스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www.EurailTravel.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