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지구별 여행학교 성료

중국 삼청산 지역에서 해외 문화를 체험하며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7/31 [10:57]

하나투어, 지구별 여행학교 성료

중국 삼청산 지역에서 해외 문화를 체험하며

박미경 | 입력 : 2012/07/31 [10:57]
하나투어가 국내 동명 아동복지센터 보육원 아이들을 초청하여 7월 21일부터 4박 6일간 중국 삼청산 지역으로 지구별 여행학교 를 다녀왔다. 지구별 여행학교는 하나투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희망여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외 아동 청소년들이 국내 및 해외 여행을 통해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하면서 자신의 꿈을 새롭게 그려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특별히 이번 지구별 여행학교는 국내 아동복지 센터 23명의 아이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중국 삼청산 중심의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전달하며 자유로운 나눔의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었다.

▲ 하나투어 _ 지구별 여행학교 삼청산    

아이들은 공연 및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참여하여 즐거움을 나누고, 삼청산 인근의 파양호, 귀봉, 삼청산, 경덕진 도자기 박물관 등을 방문하여 중국 문화에 대해서 탐구하는 시간을 가지며 보람찬 시간을 보냈다. 또한,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경험한 동명 아동복지센터 아동들은 하나투어에서 자체 제작한 꿈의 노트를 활용한 10년 후 나의 모습 이라는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미래의 꿈과 희망을 그렸다. 

이번 여행에 참여한 김동균(중 1) 학생은 중국으로의 생애 첫 번째 여행을 평생 마음에 간직하고 앞으로 보다 넓은 세상을 바라보며 꿈 꿀 것이다 라고 소감을 말했다.


하나투어 CSR팀 팀장은 해외 문화체험의 기회가 없는 친구들이 하나투어 희망여행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 해외 친구들과의 봉사활동 및 교류를 통해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가졌으면 한다. 며, 하나투어는 앞으로도 여행으로 사랑을 전하고, 여행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일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