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가을 허니문의 천국, 벨린쪼나③

고성이 우뚝 솟은 동화같은 마을 벨린쪼나(Bellinzona)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8/03 [11:20]

스위스 가을 허니문의 천국, 벨린쪼나③

고성이 우뚝 솟은 동화같은 마을 벨린쪼나(Bellinzona)

이성훈 | 입력 : 2012/08/03 [11:20]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3개의 고성과 요새가 상징인 벨린쪼나는 정겨운 돌길과 소박한 광장, 저 멀리 펼쳐지는 알프스의 풍경이 아름다운 곳이다. 3개의 고성인 카스텔 그란데(Castel Grande), 몬테벨로(Montebello), 사쏘 코르바로(Sasso Corbaro)는 벨린쪼나와 알프스의 풍경을 거침없이 보여준다. 성 안의 레스토랑에서 정찬을 즐겨 보는 것도 이채롭다. www.bellinzonaunesco.ch

▲ 가을 허니문의 천국, 티치노 _ 벨린쪼나   

추천 레스토랑 및 카페, 쇼핑 오스테리아 사쏘 코르바로(Osteria Sasso Corbaro)는 3개의 성 중, 사쏘 코르바로 성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전통적인 티치노의 요리를 선보인다.
www.osteriasassocorbaro.com


비알레(Viale)는 벨린쪼나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카페로, 스넥과 커피를 곁들이기 좋다. 여름에는 넓은 테라스에 있는 안락한 소파에서 풍경을 감상하기 좋다.
www.viale.ch


로깐다 오리코(Locanda Orico)는 작은 레스토랑이지만, 미쉘린 스타인 로렌쪼 알프리치(Lorenzo Albrici)가 이탈리아와 프렌치 요리를 선보이며 미식의 천국으로 안내한다.
www.locandaorico.ch
자료제공_스위스 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