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가 화려한 웨딩가 열린다

결혼시즌인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에서는 화려한 웨딩쇼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8/11 [12:40]

특급호텔가 화려한 웨딩가 열린다

결혼시즌인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에서는 화려한 웨딩쇼

한미숙 | 입력 : 2012/08/11 [12:40]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8월 29일 오후 7시, 하반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2012 FW 모던 클래식 웨딩쇼를 개최한다. 하반기 웨딩쇼에서는 영국의 왕세자비 그리고 탤런트 전지현이 입어서 화제가 된 고품격 수입 드레스 제니 페컴 과 리마크라를 포함하여 세계적인 배우들이 사랑하는 드레스 베라왕 그리고 유럽 신부들의 로망 프로노비아스 등 세련되고 화려한 아뜰리에 누보의 최신 드레스를 눈 앞에서 관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부를 가장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조명과 맛깔나는 웨딩 메뉴 등 고품격 예식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세계적 명성의 미국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윌슨 어소시에이츠의 디자인 설계로 완성된 샴페인 룸은음향 효과가 최상화되는 최신 소재 우든월(Wooden Wall)로 벽면이 장식되어 독특한 디자인을 이루며 블랙과 화이트, 실버톤이 적절히 조화되어 세련되고 모던한 연회 무드가 조성된다.

현대적 스타일의 천정 샹들리에와 LED 조명의 화려한 조화는 예식의 주인공 신랑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하객들은 소니 HD 프로젝터 스크린을 통해 멀리서도 예식진행을 지켜볼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웨딩  

호텔측은 웨딩쇼에 참가한 예비 신랑신부 전원에게 웨딩 매거진을 비롯하여 달콤한 마카롱 세트 그리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객실 숙박권 및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당일 결혼식을 예약하는 신랑 신부에게는 예식 금액에서 100만원을 할인해주며, 30병의 와인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예식의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는 꽃 장식을 10% 할인해주며, 테이블 꽃장식 추가 주문시 15%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신랑 신부의 이목을 끄는 풍성한 혜택을 자랑한다. (2013년 2월 예식까지 해당)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30분, 2012년 하반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웨딩 페어는 더 스타일리쉬 클래식(The Stylish Classic), 2012 그랜드 앰배서더 웨딩을 컨셉으로 로맨틱과 은은함을 기본으로 하는 클래식 스타일 웨딩에 모던함과 세련미를 더해 품위와 품격으로 강조했다.

웨딩 전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본 행사는 샴페인 리셉션 및 결혼식에 제공되는 웨딩 메뉴 시식, 웨딩 드레스 쇼, 웨딩 관련 유명 업체들의 상품 전시 및 관람을 할 수 있는 체험형 박람회 스타일로 준비된다. 또한 행사 당일 2012년 결혼식을 예약하는 신랑, 신부에게는 최대 300만원 예식 비용 할인, 음료 및 식대 10~15% 할인, 꽃 장식 15%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이 즉석에서 제공되며, 행사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아코르 앰배서더 계열 호텔 숙박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레스토랑 이용권 등 300 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 시간도 진행된다. 

플라자호텔의 최고층인 22층에 위치한 하우스 웨딩 전문 공간, 지스텀 하우스(Xystum House)에서는 2012년 F/W 웨딩 트렌드를 제시하는 브라이덜 페어를 오는 9월 14일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브라이덜 페어에서는 스타일(Style)을 키워드로, 하반기 웨딩 트렌드를 플라자호텔의 전문가적인 안목으로 재조명하고 웨딩 드레스, 슈즈, 메이크업, 시계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각 분야의 최고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 웨딩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1:1 상담을 제공한다.

지스텀 하우스에서 하우스 웨딩 진행 시, 본식을 위한 다이아몬드홀은 블랙과 실버 컬러를 중점으로 차분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가을·겨울 시즌에 맞는 화려한 컬러의 플라워와 고급스러운 캔들을 활용하여 데커레이션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예비 신랑·신부들이 자신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컨셉트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하우스 웨딩 프로그램 시뮬레이션과 함께 명품 드레스와 플라자호텔의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 의 부케 전시하고, 단순히 보는 것을 넘어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특히, 이국적인 화려한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인기인 오스카 드 라 렌타’의 2013년 웨딩 드레스 컬렉션을 현장에서 피팅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지스텀 하우스는 플라자호텔의 최고층 위치함으로써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도시 전망과 유럽의 대저택과 같은 분위기 속에서의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홀 내 전면 통유리를 통해 보이는 서울광장, 덕수궁, 광화문과 경복궁은 펜트하우스 웨딩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며, 특히, 야경이 아름다워 나이트 웨딩은 젊은 층의 신랑·신부들에게 파티 웨딩 장소로도 유명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