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투어몰, 신항로 탐험스토리 페이지 공개

탐험대원 5명의 여행후기 공개 및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8/17 [11:53]

대명투어몰, 신항로 탐험스토리 페이지 공개

탐험대원 5명의 여행후기 공개 및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한미숙 | 입력 : 2012/08/17 [11:53]
회사에서 일이 손에 안잡히고 휴가로 다녀온 여행지가 자꾸 생각나는 “휴가 후유증”에 걸린 직장인들, 반대로 아직도 여름휴가를 못떠났거나, 어디로 가야할지 결정을 못내리고 있는 갈팡질팡족들 모두에게 유용한 컨텐츠가 될 수 있는 여행 후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 대명투어몰 신항로탐험대 1기 심미진 탐원대원(프랑스 디종 탐험)  

대명투어몰이 신항로 탐험대원 5인의 여행 후기가 담긴 ‘신항로 탐험스토리’ 페이지를 공개하고, 소셜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대명투어몰은 지난 6월 한달 간 자신만의 독특한 자유여행 계획을 세워 선정되면 실제 해당 여행지로 보내주는 ‘신항로탐험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약 200명의 참여자들 중 5명이 신항로 탐험대원으로 뽑혀 직접 작성한 자유여행지로 7월 중 여행을 다녀왔고, 그 생생한 탐험스토리가 이번에 공개됐다. 

탐험스토리가 게재되어 있는 명예의 전당 사이트에는 해당 지역을 여행하려는 이들에게 경험에서 우러나온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꼭 여행을 준비하지 않아도 여행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자유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대명투어몰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항로 탐험스토리’를 읽고 우수한 탐험대원에게 SNS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111명을 추첨해 후지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1명), 비발디파크 주중 객실우대권(50명), 온라인 문화상품권(6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9월 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송한나 대원의 아프리카 여행기를 비롯해 김서윤 대원의 직장인 싱가포르 박살내기, 심미진 대원의 마술상자 프랑스, 김민규 대원의 축제의 필리핀, 김호식 대원의 군산/부안 가족체험 여행 후기가 SNS를 통해 많은 응원을 얻고 있다.

대명투어몰 관계자는 “신항로 탐험대에 지원하고자 하는 열기가 예상보다 뜨거워 최종 5인을 선발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결국 차별화된 일정을 갖췄으면서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겨볼 수 있는 여행을 기획한 다섯 명을 최종 선발했으며, 5인 모두가 성공적으로 탐험을 마쳐 ‘명예의 전당’ 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었다. 생생한 여행지 사진과 리뷰, 상세한 팁이 가득해 보는 이들에게 진정한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