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저소득 다문화가족 대상 희망여행 선사

저소득 다문화가족 40여명을 선정해 가족여행을 지원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8/28 [11:18]

하나투어, 저소득 다문화가족 대상 희망여행 선사

저소득 다문화가족 40여명을 선정해 가족여행을 지원

한미숙 | 입력 : 2012/08/28 [11:18]
㈜하나투어가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베트남 나트랑에서 2012년 희망여행 프로젝트 가족愛재발견을 진행, 성황리 종료하였다. 서울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서울시 사회복지관협회가 함께 기획한 가족愛 재발견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여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특별한 사연을 가진 저소득 다문화가족 40여명을 선정해 가족여행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3박 5일 동안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베트남 나트랑(Nha Trang) 지역에서 문화체험을 포함한 관광일정, 가족친화 레크리에이션, 특별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며 가족애를 다졌다. 특히 별종가족이라는 별칭으로 희망여행에 참가한 결혼이주여성은 현지에서 친정 가족과의 만남을 가지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하나투어 CSR팀 팀장은 서울 내에만 약 5만 명의 결혼이민여성이 생활하고 있다. 이들 중에는 언어나 문화적 차이, 경제적인 문제 등으로 생활하는데 어려움을 겪으며 결속력이 약화된 저소득 다문화가족들이 많다. 며, 앞으로도 가족 단위의 희망여행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