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열린도서관, 가을학기 문화강좌 풍성

군민과 문화와 교육이 만나는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가을학기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8/28 [16:24]

화순열린도서관, 가을학기 문화강좌 풍성

군민과 문화와 교육이 만나는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가을학기

이성훈 | 입력 : 2012/08/28 [16:24]
화순군 열린도서관은 군민과 문화와 교육이 만나는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가을학기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이번 가을학기에는 독서의 생활화로 지식정보의 습득을 늘리고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목적으로 학교 교육과 연계한 평생교육 지원 프로그램이 집중 운영된다.

강좌 운영기간은 오는 9월 11일부터 11월 24일까지이고, 평일강좌 7개, 토요강좌 2개 총 9개의 강좌가 마련되었는데, 8월 29일부터 9월 6일까지 열린도서관을 직접 방문하여 수강을 신청하면 된다.

▲ 화순군청   

또한 강좌별로 정원이 15명 내지 25명이기 때문에 유아와 학생, 일반 군민들의 선착순 신청에 따라 교육생이 확정된다.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나 교재비 및 재료비는 개인이 부담한다.

유아들을 대상으로 한 강좌로는 엄마와 함께하는 책 놀이, 영어야, 놀자! , 창의력 수학이 준비되어 있고,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는 주제가 있는 문장력 향상교실, 셀파 사이언 스쿨, 초등역사논술 등이 운영된다. 또한 일반인들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책 읽기를 통한 부모독서교육 자녀지도, 그림책 독서코치, 나의 생각 쓰기가 운영된다.

신설된 나의 생각 쓰기 강좌는 주어진 도서를 통해 본인의 생각을 정리하여 써보는 강좌로 평소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야간에 운영된다. 061-379-395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