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포토에세이 공모전 수상자 발표

시상식 갖고 항공권과 유레일 패스 VIA커피세트 증정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9/10 [09:48]

유레일, 포토에세이 공모전 수상자 발표

시상식 갖고 항공권과 유레일 패스 VIA커피세트 증정

박미경 | 입력 : 2012/09/10 [09:48]
유레일 그룹(www.EurailTravel.com/kr)은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23일까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공동으로 진행한 비아와 함께 떠나고 싶은 우리 길 포토 에세이 공모전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유레일 한국사무소는 스타벅스와 함께 9월 6일 스타벅스 비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열린 Via Night 행사장에서 간단한 시상식을 가진 뒤 수상자에게 항공권을 비롯한 유레일 패스 상품과 스타벅스의 휴대용 인스턴트커피 비아(VIA) 세트를 전달했다.

한 달간의 기간 동안 총 250여 건의 포토에세이가 응모되었으며 주최측과 외부 사진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이 선정됐다.

▲ 수상자 단체사진 _ 유레일   

1등 수상작에는 유럽 항공권 2장과 유레일 글로벌 패스(기차탑승 10일) 2장을 받게 된 이종화씨의 제주 올레길 그리고 비아가 뽑혔으며 2등은 손정희(유레일 글로벌 패스·기차탑승 15일 2장)씨의 서울 성곽길 따라 비아와 함께 트래킹, 그리고 3등은 홍기석(유레일 셀렉트 패스 3개국·기차탑승 5일 2장)씨의 VIA, 하늘 길을 잇다 등이 선정됐다.

심사단은 1등 작품에 대해 주제와 구도가 사진의 정석에 부합되는데다 화면에 사람이 들어있어서 따뜻한 느낌을 준다고 평했다. 그 외에도 스타벅스 비아 텀블러와 비아 3개입 5개를 받는 4등 당첨자 40명과 5등 당첨자 (스타벅스 비아 3개입 3개) 50명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7일 발표됐다.  
http://blog.naver.com/goEurail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