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 아일랜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아래와 같은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김미숙 | 기사입력 2012/09/11 [09:56]

해밀턴 아일랜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아래와 같은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김미숙 | 입력 : 2012/09/11 [09:56]
호주 현지인의 최고 동경대상인 귀족 휴양지이자 최근 베이비 페이스로 잘 알려져 있는 유명 모델 미란다 커(Miranda Kerr)의 방문으로 세계적으로도 화제를 모은 휫선데이즈의 해밀턴 아일랜드(Hamilton Island)가 편리한 포켓 가이드의 역할을 해줄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 해밀턴 아일랜드 여행객들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아래와 같은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 app_image   

What’s-on 메뉴를 통해 해밀턴 아일랜드에서 일어나는 모든 액티비티와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소개, 위치, 시간까지 확인 가능하며, 여행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 소개, 예약방법, 예약가능한 스케줄 확인과 볼거리, 즐길거리들을 소개한다.

셀프 가이드 오디오 투어와 다양한 음식과 공연이 열리는 레스토랑과 바, 해밀턴 아일랜드를 탐방할 수 있는 무료셔틀버스, 페리, 도착&출발 비행시간표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구글 날씨가 제공하는 실시간 날씨 뿐만 아니라, 해밀턴 아일랜드 내에 위치한 다양한 호텔소개로 나한테 딱 맞는 호텔을 미리 선택할 수도 있다.

이 모든 서비스를 최신 업데이트 된 내용으로 받아보기 위해서는 와이파이 또는 인터넷신호와 연결되어있어야 가능하다. 해밀턴 아일랜드 대부분의 호텔에서는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다.
자료제공_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