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 2013 레터 디자인 공개

GRAFU의 실력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에 의해 완성되었다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9/13 [12:52]

핀란드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 2013 레터 디자인 공개

GRAFU의 실력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에 의해 완성되었다

한미숙 | 입력 : 2012/09/13 [12:52]
핀란드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 한국사무소는 2013년 산타레터(the letter from Santa Claus)의 디자인을 공개했다. 핀란드 체신청 산하의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은 매년 색다른 디자인의 산타레터를 제작한다. 디자인 강국 핀란드의 유명한 디자이너들이 산타레터의 디자인을 담당한다. 2013년 산타레터의 디자인은 핀란드 유명 디자인 회사인 GRAFU의 실력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에 의해 완성되었다.

▲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에서 판매하는 산타레터는 진짜 산타클로스가 북극에서 보내주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세계에서 각광받는 상품이다.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공인된 산타클로스 중앙 우체국에서 보낼 뿐 아니라, 회신과 소인 등 모든 작업을 수작업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희소성과 공신력이 높아 세계인들의 수집 대상이 되고 있다.

올해부터는 아시아 최초로 산타레터와 함께 산타우체국 코인세트와 스탬프 세트도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 한국사무소 홈페이지와 산타우체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핀란드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 한국사무소에서는 기업 맞춤형 산타레터(the letter from Santa Claus)도 발행하고 있다. 기업체들의 우수고객을 위한 이색선물로 주목 받고 있는 기업 맞춤형 산타레터는 기업의 요구에 맞게 맞춤형으로 제작이 가능해 원하는 문구나 로고 등의 삽입이 가능하다.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기업 맞춤형 산타레터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고객 이벤트 선물로 증정되어 행사의 내용을 알리는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070-4323-2561 / 
www.santaletter.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