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외국어 블로그 개편 이벤트

SNS 연동.댓글달기등 쌍방향 소통 기능추가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9/17 [12:08]

경기도 외국어 블로그 개편 이벤트

SNS 연동.댓글달기등 쌍방향 소통 기능추가

이성훈 | 입력 : 2012/09/17 [12:08]
경기도에 대해 궁금해 하는 외국인을 위해 도가 운영 중인 경기도 외국어블로그가 4년 만에 사이트 개편을 하고,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는 18일부터 경기도 외국어 블로그에 댓글 달기와 SNS 연동 기능을 추가해 새롭게 문을 연다.

경기도 뉴미디어담당관실 관계자는 기존에는 자료를 읽을 수만 있을 뿐 의견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 없었다라며 댓글도 달 수 있고, 트위터·페이스북으로 자료를 보내 의견도 교환할 수 있게 돼 더욱 많은 외국인들과 소통이 가능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 외국어블로그 메인    

경기도 외국어 블로그는 영어, 일어, 중국어 간체와 번체 등 4개 언어로 구성돼 도의 주요정책과 소식 등을 각 언어별로 소개하고 있다. 도는 블로그 개편에 맞춰 정책뉴스, 문화, 관광, 영어뉴스 등의 콘텐츠를 자체 제작, 국·내외 외국인과 도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경기도는 이번 외국어블로그 개편을 기념해 오는 10월 18일까지 한 달간 다양한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픈 축하 댓글 달기, 블로그 이름짓기, 콩글리시를 찾아라 등 3단계 통과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단계별로 만원에서 최대 5십만원까지 상금을 지급하게 된다.
www.facebook.com/foreigngg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