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페이스북 QR코드 이벤트

QR코드 스캔하고 페이스북 담벼락에 인증샷 남기면 누구나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9/27 [09:03]

제3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페이스북 QR코드 이벤트

QR코드 스캔하고 페이스북 담벼락에 인증샷 남기면 누구나

한미숙 | 입력 : 2012/09/27 [09:03]
오는 10월 6,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을 비롯해 6개 광역시도에서 펼쳐지는 제3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가 페이스북(www.facebook.com/nanumfestival)을 통해 QR코드 인증샷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 나눔대축제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 시내 각 지역 및 6개 광역시도에 배포, 부착된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포스터에 인쇄된 QR코드나 혹은 인터넷 상의 나눔대축제 QR코드를 스캔한 후 페이스북 담벼락에 나눔대축제 관련 포스터, 광고, 현수막, 유인물, 온.오프라인 기사, 축제현장의 생생한 모습 등의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된다.

▲ 제3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가 페이스북   

나눔대축제 QR코드 이벤트는 9월 24일부터 축제 마지막 날인 10월 7일까지 나눔대축제 페이스북 상에서 진행되며, 인증샷을 남긴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8일 나눔대축제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나눔국민운동본부 손봉호 대표는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로 소셜 네트워크는 강력한 전파 수단의 하나로 올라섰다면서 이제 나눔대축제도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나눔의 의미를 이해하고 실천하는 범국민적인 축제로 자리매김 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쉽고 즐겁게 일상 속에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나눔 국민행사인 제3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는 10월 6(토)∼7(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 공원과 6개 광역 도시(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작년보다 더욱 풍성해진 나눔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나눔에 대한 인식을 즐겁고 재미있는 것으로 변화시키는 축제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