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관광청, 워커힐면세점과 함께 여행 이벤트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인 포시즌 랑카위 숙박권이 포함된

한미숙 | 기사입력 2012/10/08 [13:55]

말레이시아관광청, 워커힐면세점과 함께 여행 이벤트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인 포시즌 랑카위 숙박권이 포함된

한미숙 | 입력 : 2012/10/08 [13:55]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편리한 품격 있고 여유로운 명품 쇼핑 공간을 제공하는 워커힐 면세점과 함께 추석 명절로 지친 여성 고객들을 위해 10월 14일(일)까지 Retreat For A Lady 여행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진정한 사랑(SA-Lang)을 만끽할 수 있는 랑카위(Langkawi)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인 포시즌 랑카위(Four Seasons Langkawi)로 소비자 초대한다.

이번 여행 이벤트는 9월 14일(금)부터 10월 14일(일)까지 당일 700달러 이상의 물품을 구입한 후 응모권을 작성한 여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말레이시아 항공의 A333 신기종에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과 랑카위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인 포시즌 랑카위 숙박권이 포함된 SA-Lang 커플 여행권을 1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2등 3명에게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숙박권을, 3등 5명에게 코엑스 비자비 뷔페 식사권을, 4등 10명에게는 W 서울 워커힐 우바 Woo Sweet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 말레이시아 관광청-Retreat For A Lady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워커힐 면세점은 이번 이벤트 홍보를 위해 워커힐 각 매장 내 POP물 및 LCD 모니터, 스탠딩 배너, 워커힐 면세점 VIP 고객들에게 발송되는 DM, 워커힐 멤버쉽 매거진 등을 통한 오프라인 노출은 물론, 워커힐 면세점 홈페이지, EDM,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노출까지 다양한 홍보 채널을 활용하는 한편 이를 통해 잠재 여행객 및 면세점 고객들을 대상으로 랑카위와 워커힐 면세점에 대한 홍보를 최대화하고 있다.

품격 있고 여유로운 명품 쇼핑 공간이라는 모토 아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최신 유행상품을 만날 수 있는 워커힐 면세점은 수준 높은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자랑한다. 말레이시아 랑카위는 때묻지 않은 자연 속에서 세계적인 특급 리조트들과 즐길 거리들이 풍부해 올 여름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으며, 말레이시아 항공은 Malaysian Hospitality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비행과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워커힐 면세점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쇼핑과 최고의 여행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양사는 말레이시아 항공의 A333 신기종과 포시즌 랑카위로 떠나는 최고급 랑카위 여행과 워커힐 면세점이 제공하는 최고의 명품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증정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고급 휴양지 랑카위는 에메랄드 빛 상상력을 자극하는 완벽한 휴양지로 산호 빛 바다와 부드러운 백사장 위로 특급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고 순수한 자연이 가는 곳마다 손짓하는 곳이다. 이미 유럽인들과 전세계 요트 족들이 자주 찾는 여행지로 이름난 랑카위는 아일랜드 호핑 투어, 맹그로브 투어, 바다 낚시 등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고급 스파, 선셋 크루즈와 같이 럭셔리한 즐길 거리들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랑카위의 전 지역이 면세 특구로 지정되어 있어 세계적인 주류나 담배, 초콜릿 등의 기호품을 부담 없는 면세가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도 랑카위의 매력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특히 올해 7월 31일부터 에어버스사의 신규 A333 항공기가 인천-쿠알라 룸푸르 노선에 도입되어 한국 여행객들에게 보다 개선된 기내 시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올해 10월 22일(월)부터 11월 19일(월)까지 월요일마다 총 5회의 인천-랑카위 직항편이 운항되어, 이번 직항편을 이용할 경우 그 어느 때보다 편리한 스케줄로 랑카위를 여행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세계적인 포시즌 그룹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받은 포시즌 랑카위(Four Seasons Langkawi)는 포시즌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프라이빗하면서도 럭셔리한 휴양을 원하는 전세계 여행자들의 주목을 받아왔으며, 랑카위가 풍기는 고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훌륭한 조화를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마치 비밀의 정원으로 향하는 듯 통로 중간 중간마다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리조트 입구와 말레이시아 전통 가옥 양식에 인도 및 모로코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 탄중루의 고요한 해변을 전망으로한 스위밍 풀, 그리고 다채로운 마사지는 물론 최고급 살롱 서비스까지 선보이는 스파까지, 포시즌 랑카위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이번 Retreat For A Lady 여행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10월 25일(금) 각사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워커힐 면세점 홈페이지(
www.skdutyfre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www.mtpb.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