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생활속 필리핀 찾기 이벤트

필리핀 관련 다양한 주제의 사진을 보내면 푸짐한

양상국 | 기사입력 2012/10/29 [11:34]

필리핀관광청, 생활속 필리핀 찾기 이벤트

필리핀 관련 다양한 주제의 사진을 보내면 푸짐한

양상국 | 입력 : 2012/10/29 [11:34]
필리핀관광청은 10월 26일(금)부터 11월 23일(금)까지 필리핀을 100% 느낄 기회를 선사하고자 생활 속 필리핀 찾기 이벤트실시. 이번 이벤트는 우리 주위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필리핀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사진을 보내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할수있다.

망고, 산미구엘 맥주, 연예인 산다라박 등 다양한 키워드로 촬영한 사진을 필리핀관광청 이벤트 담당 메일(
[email protected])에 첨부해 응모자 이름 및 연락처와 함께 보내면 자동 응모된다. 한국뿐만 아니라 필리핀을 포함한 해외 여러 국가에서 촬영한 사진으로도 응모 할 수 있다.

▲ 필리핀관광청_생활 속 필리핀찾기 이벤트 개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1명에게는 필리핀 수도 마닐라를 방문할 수 있는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1매를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 원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30일(금)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일상생활 속 필리핀을 느낄 수 있는 쉬운 주제를 담은 이벤트를 통해 한국여행객들에게 필리핀이 더욱 가까운 나라임을 인식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상품을 선물 받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