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 아주 특별한 허니문

특별한 사연 지닌 저소득층 부부 16쌍 푸껫 신혼여행 지원

박미경 | 기사입력 2012/11/06 [10:14]

2012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 아주 특별한 허니문

특별한 사연 지닌 저소득층 부부 16쌍 푸껫 신혼여행 지원

박미경 | 입력 : 2012/11/06 [10:14]
하나투어와 서울시사회복지관협회가 주최하고 비지니스에어, 푸껫 르네상스호텔 협찬으로 진행된 2012년 하반기 아주 특별한 허니문은 신체적, 경제적 어려움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오지 못한 지체장애인 부부, 새터민 부부, 다문화 부부, 암환자등 안타까운 사연의 부부 16쌍이 참가했다.


이들은 피피섬, 팡아만 관광 등 현지 문화체험뿐만 아니라 부부친화 레크레이션, 가족상담전문가 차준 강사의 행복한 부부로 살아가기 참여형 강연, 편지낭독 및 혼인서약식 등으로 꾸며진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상처를 보듬고 삶의 희망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여행기간 중 결혼 25주년을 맞이한 한 부부는 결혼 직후 남편의 건강악화와 함께 찾아온 경제적 어려움으로 한번도 결혼기념일을 챙겨본 적이 없다며 큰 수술을 앞둔 남편과 함께 한 이번 여행이 앞으로 우리 부부가 살아가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주 특별한 허니문은 하나투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인 희망여행 프로젝트 중 하나로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허니문을 떠나지 못한 저소득층 부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깃든 특별한 신혼여행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